barbar

바로가기 메뉴

라인

  • 공지/이벤트
  • 뉴스/홍보
  • 상품문의
  • 구매후기
  • FAQ
  • 체험단
  • 마이쇼핑
  • 배송조회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예치금
  • 등급안내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좋아요

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반품/교환시 지정 택배사로만 가능한가요?

작성자 리얼리프코리아(ip:)

작성일 2014-12-02

조회 21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Q. 반품 교환시 택배사는 지정되어있나요?





A. 리얼리프코리아의 지정 택배사는 로젠택배(www.ilogen.co.kr)입니다. 자체 제조/유통 상품인 THE진한 상품 라인업의 경우에는 모두 로젠택배만 이용해서 교환/반품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 그외 택배사 사용시 분실 등의 책임을 당사는 지지 않습니다.

그외 유통사 제품 발송시에는 제품 수령시 발송 택배사를 통해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예를 들어,

CJ 대한통운 택배로 수령하셨다면 → CJ 대한통운 택배로 반품/교환 진행

옐로우캡 택배로 수령하셨다면 → 옐로우캡 택배로 반품/교환 진행


교환/반품 전 고객센터 또는 1:1 게시판 등을 통해 문의주시면, 보다 확실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